기사 메일전송
관내 6개교 대상 대학 내 성폭력예방 위한 찾아가는 간담회 실시 - 미투 운동 및 성폭력 사례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성폭력 발생 시 경찰–대학 간 핫라인 구축, 범죄 취약 장소에 대한 CCTV 설치
  • 기사등록 2018-03-09 08:26:36
기사수정

관내 6개교 대상 대학 내 성폭력예방 위한 찾아가는 간담회 실시

 

미투 운동 및 성폭력 사례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성폭력 발생 시 경찰대학 간 핫라인 구축, 범죄 취약 장소에 대한 CCTV 설치

 

유성경찰서,관내 6개교 대상 대학가 성폭력 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간담회를 실시했다.(사진-대전청)
 

대전유성경찰서 여성청소년과(과장 김동철)에서는 지난 5일부터 신학기를 맞아, 충남대학교를 시작으로 관내 6개교 대상 대학 내 성폭력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투 운동 및 성폭력 사례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성폭력 발생 시 경찰대학 간 핫라인 구축, 범죄 취약 장소에 대한 CCTV 설치 등 시설 개선에 대해 논의 하였다.

 

또한, 유기적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성폭력 예방 교육 및 홍보활동, 캠페인 등도 함께 펼치기로 하였다.

 

김동철 여성청소년과장은 성범죄는 피해자에게 큰 상처를 줄 수 있는 범죄인 만큼 지속적으로 대학 간 실무 협의를 통해 성폭력 추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 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9 08:26: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