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관세청, `제52회 납세자 의 날´ 행사 개최 -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 등 실시
  • 기사등록 2018-03-05 20:36:02
기사수정

관세청, `52회 납세자 의 날´ 행사 개최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 등 실시

 

관세청은 `52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5일 서울세관에서 시상식을 거행하고, 관세행정에 적극 협력한 세정협조자 18(부총리겸기획재정부장관 표창 9, 관세청장 표창 9)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표창장을 수여했다.

 

▲ 김영문 관세청장이 5일 서울세관 10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제공-관세청

 

수상자는 물류 및 FTA 전문인력 양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 지원, 밀수 차단 및 부정무역 적발 등 관세행정에 적극 기여했다.

 

부총리겸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은 DHL코리아 윤소영, 아모레퍼시픽 임갑영, 미래종합물류 강용수, 지에스칼텍스 허재원, 케이티앤지 김진술, 국립환경과학원 권상일, 국가관세종합정보망운영연합회 안계순, 신대동관세법인 정영화, 한국외국어대 주건욱이 수상하였다.

 

또한, 관세청장 표창은 나이키코리아 이무학, 케이씨넷 이세훈, 케이티앤지 임동훈, 콘티넨탈오토모티브시스템 김의환, 한밭대학교 이병영, 에스케이플래닛 이하나, 피앤유드론 변영섭,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김연건, 국가관세종합정보망운영연합회 남주진이 수상하였다.

 

또한, 전국세관에서는 성실납세에 기여한 `모범납세자 시상´ `일일 명예세관장´을 운영하고, 가족 및 초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관현장체험´ 등 다양한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5 20:36: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