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경찰서, 세종맘과 함께 하는 공감치안 37.5 간담회 개최 - 체온보다 1도 높은 관심과 열정, 세심함으로 주민에게 다가가겠다는 의지 담아
  • 기사등록 2018-02-07 17:14:07
기사수정

세종경찰서, 세종맘과 함께 하는 공감치안 37.5 간담회 개최

체온보다 1도 높은 관심과 열정, 세심함으로 주민에게 다가가겠다는 의지 담아

 

세종경찰서(서장 김철문)7일 장군면 소재 한 식당에서 지역 최대 온라인 카페인 `세종맘카페(회원수 87천여명운영진과 안전한 세종시 조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세종경찰서, 세종맘과 함께 하는 공감치안 37.5 간담회 개최(사진-세종경찰서)

 

이는 주민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공동체 예방치안 첫 일환으로, 지역민이 만족하고 안심할 수 있는 치안은 주민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판단, 마련한 자리이다.

 

이 자리에서 세종경찰서는 학교폭력, 교통사고, 가정폭력 등 엄마들이 불안해 하는 부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였고, 실질적으로 주민들이 느끼는 체감안전 및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세종경찰서장은 보다 안전한 세종시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주민과 손을 맞잡고, 공감받는 치안활동을 펼치겠다.”며 경찰의 치안 활동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한편 세종경찰서는 오는 22일에 학교 폭력예방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학교폭력 예방 토크콘서트는 22일 새롬종합복지센터 강당에서 진행되며 세종맘카페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7 17:14: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