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동차관리사업 우수사업자`대전 최초´선정 - 지정정비사업, 전세버스운송사업, 자동차대여사업자 6개 업체 선정
  • 기사등록 2017-12-13 10:01:11
기사수정

자동차관리사업 우수사업자`대전 최초´선정

지정정비사업, 전세버스운송사업, 자동차대여사업자 6개 업체 선정

 

대전광역시는 13일 자동차 안전관리를 위해 적극 참여한 업체와 서비스를 실천한 자동차관리 우수사업자를 대전시 최초 선정하고, 선정된 6개 업체에 우수사업자 지정서와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이재관 대전광역시장 권한대행이 자동차관리우수사업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청
 

이번에 우수사업자로 선정된 업체는 종합검사 지정정비사업자인 세종현대남부서비스()한스오토스 전세버스 운송사업자인 칠성관광()삼성우등관광 자동차대여사업자인 번영렌트카와 피플카쉐어링이다.

 

우수사업자는 대전에 사업장(주 사무소)을 두고, 2년 이상 자동차관리 사업을 운영한 사업자로, 지난 1016일부터 31일까지 총 110개 업체에 대해 고객서비스와 사업장 시설 및 환경, 고객만족 및 법규준수 등에 대해 서류심사와 현장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했다.

 

우수사업자에게는 우수사업자 지정서와 현판이 수여되며, 1년간 자동차관리사업 등 현장 지도점검 면제, 시 홈페이지 등 모범사업체 홍보, 우수사업자 유공자 표창 우선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시 박옥준 운송주차과장은올해 6개 업체 지정을 시작으로 소비자 권익보호와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 등 건전한 자동차관리사업 운영 문화정착을 위해 우수사업자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13 10:01: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