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한킴벌리 대전교육사랑운동 후원 장학금 기탁 - 지역 우수인재 육성 및 저소득층 자녀 지원 장학금
  • 기사등록 2013-12-12 16:18:56
기사수정

대전시교육청(교육감 김신호)1212() 오전 10시 시교육청 교육감실에서 유한킴벌리 신봉철 대전공장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교육청 관계자 참석하에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로부터 Happy 스쿨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받았다.

 

 

유한킴벌리에서 기탁받은 Happy 스쿨 장학금 1천만원은 대전광역시 관내 중고등학교에 전달되어 지역 우수인재 육성 및 저소득층 자녀 지원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하게 된다.

 

기탁식에 참석한 신봉철 공장장은 "이번 Happy 스쿨 장학금 기탁은 유한킴벌 리가 대전시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Happy 스쿨! 대전교육사랑운동을 후원하는 뜻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대전교육이 더 크게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신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유한킴벌리로부터 기탁받은 장학금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소중히 사용할 것이며, Happy 스쿨 대전교육사랑운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고맙게 받아들인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이번 장학금 기탁 외에도 임직원을 활용한 지식재능기부, 공장 견학을 통한 창의적 체험활동 지원 등 교육기부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2-12 16:18: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