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지난 11일 논산문화예술회관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한철) 주최로 희망 2014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행사에는 눈보라가 몰아치는 궂은 날씨에도 황명선 논산시장 이상구 논산시 의회의장 및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과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강경 성물산 이성래 대표 3천만원, 농협중앙회논산시지부, 새마을운동 논산시지회, 백제종합병원에서 각 1천만원, 논산계룡축산업협동조합, 논산계룡산림조합에서 각 5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많은 단체와 개인의 성금기탁으로 이웃 사랑의 열기를 더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사랑의 메시지를 통해 “지역의 발전을 선도하는 기관단체, 기업과 시민들이 나누어 주시는 사랑은 우리의 이웃에게 큰 힘과 용기를 주는 생명수와 같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된다”며 “논산시민 여러분이 사랑의 온도를 높여 행복하고 살기 좋은 논산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지난 11월 20일부터 시작된 `희망 2014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행사´는 논산지역의 많은 기관단체와 기업체, 지역시민들이 대대적으로 참여하는 이웃사랑 축제로 발전하고 있다.
논산시 `희망 2014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은 읍․면․동 사무소 및 시청 주민생활지원과(☏041-746-5294)에서 접수하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