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긴~ 추석연휴 대전에서 알차고 즐겁게 - 오월드 국화대축제, 엑스포시민광장 영화 상영 등 대전시 연휴기간 주요관광시설 특별이벤트 및 할인행사 마련
  • 기사등록 2017-09-13 09:42:17
기사수정

~ 추석연휴 대전에서 알차고 즐겁게

오월드 국화대축제, 엑스포시민광장 영화 상영 등 대전시 연휴기간 주요관광시설 특별이벤트 및 할인행사 마련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는 추석을 맞아 외지인의 대전방문을 환영하고, 방문객과 대전시민이 즐거운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930일부터 10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 엑스포시민공원에서는 추석연휴에 영화상영이 있을 예정이다. 네이버 이미지 캡쳐
먼저 대전오월드에서는 멋진 카니발 퍼레이드와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지는`더 카니발 O! WORLD!´와 오색단풍이 만드는 그림같은 풍경과 함께 은은한 국화향이 가득한 `국화대축제´가 열흘간 개최되고, 옛놀이 즐기기, AR증강현실 전래동화 보물찾기 등 추석특집 이벤트도 개최된다.

 

또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광장에서는 추석 당일 놀이한마당이 벌어지고, 엑스포시민광장에서는 연휴 내내 영화가 상영된다. 과학공원안에서 야간에 펼쳐지는 분수쇼는 12회 가동하며, 엑스포다리에 경관조명을 연휴동안에도 밝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전시티투어 버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운행하며, 코스는 계족산황톳길, 대청호오백리길과 인근지역인 부여나 청남대도 가볼 수 있다. 우리지역 대표적 힐링명소인 장태산과 만인산 자연휴양림 숙박시설은 연휴기간엔 이미 예약이 완료되어 당일코스로 다녀오면 좋을 듯 하다. 시티투어버스를 사전에 예약하면 보다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대전시는 추석 연휴동안 국내관광 및 대전여행을 활성화 하기 위해 주요 관광시설의 요금을 할인한다.

 

대전시티투어 이용요금을 4,000원에서 3,000원으로 1,000원 할인하고, 대전오월드는 더 카니발 오월드 자유이용권을 티켓몬스터에서 구입하면 29,000원에서 18,900원으로 할인해준다.

 

대전아쿠아리움도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20% 이상의 할인혜택과 더불어 한복을 입고 입장하면 10,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대전시 관계자는이번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각종 행사와 이벤트, 관광지 할인혜택을 적극 활용해 외지에서 방문한 친지와 가족, 연인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를 대전에서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3 09:42: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