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천안새샘초등학교(교장 장석주)에서는 2학년 1, 2반 희망 학생들을 대상으로 `바름품성 5운동 노인정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학생들이 평소 배운 봉사를 직접 실천해 보는 계기를 마련함으로써 사회 환원과 지속가능한 봉사활동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하여 실시됐다.

 

 

경로당에서 10여명의 할머니, 할아버지들께서 학생들의 방문을 마치 손자, 손녀를 만나는 것처럼 기뻐하며 환영해 주셨다.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멜로디언 연주, 태권도, 노래부르기 등의 장기자랑을 보여드리자,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크게 박수치며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어 어깨 안마를 해 드리며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담소를 나누고,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다과를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체험학습에 참여한 정유진 학생은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를 뵌 것처럼 기분이 좋고 설레였다. 할머니, 할아버지들께서 좋아해주셔서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말했다.

 

장석주 교장은 봉사는 작은 관심과 사랑이라도 다른 사람에게 나누는 것이다. 학생들이 이번 봉사활동으로 다른 사람에게 기쁨을 주는 참 행복의 의미를 알고, 봉사를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2-05 08:33: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둔산동2013-12-05 12:26:15

    예쁘네요

    0 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