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서산시에 따르면 올해 서산시티투어 이용객이 지난해 832명보다 3배 이상 증가한 25백여명으로 집계됐다.

 

 

서산시티투어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은 관광객 수요에 맞는 코스 발굴과 공격적인 마케팅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자동차 공장과 대산석유화학단지를 둘러보는 산업관광코스를 추가하고, 인근 기차역과 지역 관광지를 연계하는 기차관광 시티투어를 새로 도입했다.

 

단체 관광객 유치 여행사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도 이용자 증가에 한 몫 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서산시티투어는 3개 코스로 운영되고 있다.

 

토요일에 운영하는 역사체험투어는 마애여래삼존상, 개심사, 해미읍성 등을 들르며 일요일 가족체험투어는 간월암, 서산버드랜드, 류방택 천문기상과학관 등을 둘러본다.

 

관광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주요 관광지에서 문화관광해설사가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준다.

 

서산시의 한 관계자는 “30명 이상 단체 예약때는 평일에도 서산시티투어를 운영하고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당일뿐만 아니라 12일 여행상품을 추가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산시티투어 예약이나 자세한 사항은 서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seosantour.net)나 문화관광과(041-660-321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1-28 14:24: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