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여군,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굿뜨래 자치대학 열어 - 여성문화회관에서 200여 공직자 참석
  • 기사등록 2013-11-21 07:19:49
기사수정

부여군(군수 이용우)여성문화회관에서 산하 공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한 가정, 건강한 도시조성을 위한 11월 중 굿뜨래 자치대학을 개최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굿뜨래 자치대학에는 현재 가정사역아카데미 원장, 하이패밀리 대표인 송길원 대표가 강사로 나서 `가정! 행복의 원천입니다´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송길원 대표는 이날 특강에서 `부모는 가정 안에서 서로 정겹게 사는 모습을 자녀들에게 보여줘야 하고, 자녀의 성공을 바란다면 자녀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작은 일에도 감탄하고 칭찬하는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다´해야 한다고 말하며 가정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또한 송길원 대표는 `싱그런 아침에는 칭찬의 비타민을, 나른한 오후에는 웃음 펀치를, 잠드는 저녁에는 감사의 디저트를´이라는 세가지 스위치를 날마다 켠다면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강의를 마쳤다.

 

 

한편, 교육에 앞서 이상준 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전세계에 힐링열풍을 넘어 행복 열풍이 불고 있다며 생활수준이 어느정도 충족되면 행복은 소득보다 가족과 건강에 더 큰 영향을 받고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고 행복하려면 먼저 사회구조의 최소단위인 가정이 행복해야 한다군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가족행복, 건강도시 조성´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1-21 07:19: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둔산동2013-11-21 14:41:41

    건강도시 조성에 힘써 주세요

    0 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