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은 나도 요리왕! - 아름초등학교,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 기사등록 2017-05-23 11:08:29
기사수정

오늘은 나도 요리왕!

아름초등학교,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엄마, 아빠와 함께 케이크를 함께 만들어요!

아름초등학교는 지난 13()20(), 2회에 결쳐 방과후 토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열었다. 사진은 아름초 김태호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장면

아름초등학교(교장 이희권, 이하 아름초)는 지난 13()20(), 2회에 결쳐 아름초 실과실에서 방과후 토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 간의 친밀한 관계 유지가 중요한 유아기에 부모와 자녀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과 건강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72가족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오랜만에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우리 가족만의 케이크를 만들어 가족 간의 정을 다시 확인 하는 시간이 됐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장혜정 교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여 화목한 가정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참여한 윤동준 학부모는 직장이 서울이라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이 부족했는데 오늘 쿠킹클래스를 통해 아들과 가까워진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23 11:08: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