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동체치안활성화를 위한 주민안심 캠페인 전개 - 중부경찰서장과 중촌여성자율방범대, 자원봉사 시민 등 40여명이 치안간담회 및 주민안심합동캠페인
  • 기사등록 2017-04-19 09:45:28
기사수정

공동체치안활성화를 위한 주민안심 캠페인 전개

 

중부경찰서장과 중촌여성자율방범대, 자원봉사 시민 등 40여명이 치안간담회 및 주민안심합동캠페인

 

대전중부경찰서 생활안전계(경감 홍재구)18일 저녁 8시경 중구 중촌동 주택가 일대에서 주민안심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대전청>중부경찰서장과 중촌여성자율방범대, 자원봉사 시민 등 40여명이 치안간담회 및 주민안심합동캠페인을 위해 한자리에 모여

 

이날,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중부경찰서장과 중촌여성자율방범대, 자원봉사 시민 등 40여명이 치안간담회 및 주민안심합동캠페인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주민안심 캠페인은 지역주민, 경찰, 유관기관이 우범지역 점검, 상가 밀집지역 및 주택가 골목길 순찰 등 지역안전을 위해 동행하는 캠페인이다.

 

경찰은 가시적인 합동순찰을 통해 범죄심리를 사전차단하고, 현장에서 지역 주민의 의견을 직접 청취해 향후 치안정책에 반영하기로 했다.

 

중부서장은 캠페인에 앞서 공동체 치안활동을 위한 헌신적 활동으로 지역안전 향상에 기여한 모범 자율방범대원에게 그간의 봉사와 공로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 A씨는 경찰과 함께 우리 동네를 순찰하며 범죄예방 정보도 얻는 값진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작은 힘이지만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태경환 서장은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애써주시는 자원봉사자와 자율방범대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경찰은 지역 주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더 나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창 길수 /ampicllin@hanmail.net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9 09:45: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