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오의 콘서트로 점심시간 즐기세요 - 4월~10월 매주 수요일, 「청사 순회 정오의 행복 나눔 콘서트」 개최
  • 기사등록 2017-04-17 15:54:28
기사수정

정오의 콘서트로 점심시간 즐기세요

410월 매주 수요일, 청사 순회 정오의 행복 나눔 콘서트개최

 

정부세종청사 등에서 이전 공무원과 연구원, 행정중심복합도시 입주민을 위한 청사 순회 정오의 행복 나눔 콘서트가 펼쳐진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정부세종청사 및 국책연구단지 등 곳곳을 찾아가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7() 밝혔다. 

공연장소 안내-1청사 : 6동 대강당 앞, 국무조정실 야외무대, 법제처 광장 및 옥상(식당 앞), 산업통상자원부 옥상,  2청사 : 국세청 앞 야외무대,  국책연구원 : 연구단지 다목적홀 및 KDI 앞 잔디마당

이 공연은 중앙행정기관 및 국책연구기관 이전에 따른 문화 여가수요 증가에 따라 문화 욕구를 해소하고 이전 공무원과 입주민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주요 프로그램은 마임 퓨전 국악 비눗방울 쇼 드로잉 쇼 팝페라 포크 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및 관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정오의 여유로움과 치유(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확정된 1(45) 공연 일정>

날짜

장 소

공 연 명

장 르

4.19

대강당 앞 광장

The <길가락 유랑>

퓨전 국악

4.26

법제처 옥상

(카페테리아 앞)

오쿠다 마사시 <버블버블>

마임, 비눗방울 쇼

5.10

국무조정실 야외무대

크로키키 브라더스 <크로키키쇼>

마임, 드로잉 쇼

5.17

산업통상자원부 옥상

오쿠다 마사시 <버블버블>

마임, 비눗방울 쇼

5.24

국세청 야외무대

크로키키 브라더스 <크로키키쇼>

마임, 드로잉 쇼

5.31

KDI 앞 잔디마당

The <길가락 유랑>

퓨전국악

 

The 튠의 `길가락 유랑´은 퓨전 국악 장르로 인생길을 유랑하며 마주친 의미 있는 순간들을 전통 타악기와 피아노, 보컬 등을 조합한 창작음악으로 풀어내 삶을 향수하는 여유를 선물한다.

 

오쿠마 마사시는 비눗방울 마임 쇼를 한국에 최초로 알린 1인자로 관객을 환상적인 비눗방울의 세계로 안내하는 `버블버블´ 쇼를 선보인다.

 

크로키키 브라더스의 `크로키키 쇼´는 그림 그리기(드로잉)를 퍼포먼스로 재탄생시킨 새로운 형태의 공연으로 관객이 직접 참여하여 공연을 함께 만들어 감으로써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이충재 행복청장은 점심시간을 이용한 짧은 공연이지만 이전기관 종사자와 입주민에게 여유로운 감성 충전 시간을 제공하여 활력 넘치는 행복도시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과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7 15:54: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