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른정당 세종시당 현판식 거행하고 본격 선거전 돌입 - 임상전 시당위원장을 상임 선대위원장으로 선출....
  • 기사등록 2017-04-14 16:15:48
기사수정

바른정당 세종시당 현판식 거행하고 본격 선거전 돌입

임상전 시당위원장을 상임 선대위원장으로 선출....

 

 

14일 오후에 바른정당 세종시당 사무실에서 홍문표 최고위원을 비롯한 임상전 세종시당위원장 및 당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이 개최 되었다.

▲ 바른정당 세종시당 상임고문이자 중앙당 최고위원인 홍문표의원이 임상전 상임선대위원장이 현판식을 준비하고있다.

깨끗하고 따뜻한 보수를 지향하고자 33인의 국회의원들과 부정부패와 패권주의 정치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고자 17124일 창당한 바른정당은 지난 221일 홍문표 최고위원을 세종시당 상임고문으로하고 임상전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박인원 당협위원장을 중심으로 세종시당을 창단한 후 오늘 현판식을 개최하였다.

 

오늘 바른정당 세종시당 현판식장에서 19대 대통령선거 바른정당 세종시당 상임 선대위원장에 임상전, 정미례 청년 선대위원장, 송준오 농민선대위원장, 한성동 일반 선대위원장, 김정환 여성선대위원장을 임명하고 19대 대선체제에 돌입하였다.

바른정당이 지금은 미약하지만 사명감에 분당을 강행하였고 올바른 소신과 정치철학으로 국민속으로 파고들어 언젠가 국민들로 부터 지지받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을 밝히고 지금이 아니면 다음이라는 확고하고 실현 가능한 정책을 펴 국민으로부터 지지받는 정당이 되겠다고.......

축사에 나선 바른정당 홍문표 최고위원은 세종시당 현판을 축하하고 세종시와 대전을 아우를 수 있는 중간지점을 개발하여 국회를 이전하여 국토중심의 세종특별자치시가 명실상부한 행정수도로 거듭날 수 있도록 바른정당과 당원을 비롯한 세종시민의 지지를 호소하는 한편 무분별하고 무책임한 정책에 흔들리지 말고 현실성 있는 정책을 내 놓고 있는 바른정당 지지를 부탁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4 16:15: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