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청권 시도지사와 더불어민주당 충청권 국회의원 세종시에 모였다 - 이해찬 의원 충청권의 화합 다지는 만찬 개최
  • 기사등록 2017-04-12 22:55:56
기사수정

충청권 시도지사와 더불어민주당 충청권 국회의원 세종시에 모였다

이해찬 의원 충청권의 화합 다지는 만찬 개최

 

이해찬 의원(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412일 오후 630분 세종베어트리파크 웰컴레스토랑에서 더불어민주당 충청권(대전,세종,충남,) 도지사와 국회의원들을 초청하여 충청권의 화합을 다지는 만찬을 개최하였다.

이날 만찬에는 이춘희 세종시장을 비롯한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안희정 충청남도지사와 김종민(충남 논산), 도종환(청주 흥덕구), 양승조(천안 병), 어기구(당진시), 오제세(청주 서원구), 박병석(대전서구), 이상민(대전 유성)의원이 참석하였다.

 

특히 이날 만찬은 더불어민주당 경선에 참여하여 고배를 마신 안희정 충남도지사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같이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늘 만찬을 주도한 이해찬 의원은 모두 발언을 통해 한달 앞으로 다가온 대선을 통해 충청권의 운명이 달라지는 중요한 기회로 삼고 충청권의 공동발전을 위해 오늘 성과있는 좋은 대화를 나누고자 오늘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동기를 밝히고 특히 정권교체를 통하여 충청권이 국가균형발전의 중심이될 수 있도록 오늘 모임에서 많은 논의를 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2 22:55: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