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 연휴동안 합강오토캠핑장에 몰린 캠핑족 - 합강오토캠핑장 캠핑의 명소로 자리 메김질
  • 기사등록 2017-01-31 10:30:34
기사수정

설 연휴동안 합강오토캠핑장에 몰린 캠핑족

합강오토캠핑장 캠핑의 명소로 자리 메김질

 

 

설연휴 동안 세종시 연동면 합강오토캠핑장에는 매일 40%이상의 예약률을 보이며 때 아닌 성황을 누리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합강오토캠핑장이 오토캠핑의 명소로 입소문을 타면서 설 연휴에도 많은 캠핑족이 몰려 가족단위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예약률 40%이상을 기록하고 있었다.

 

아침에 떡국을 끓여먹는 일가족과 한낮에 삼겹살을 구워먹는 텐트속 풍경은 보는 이로 하여금 부러움과 충동을 동시에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였다.

 

또한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지난 123일 합강캠핑장을 캠핑트레일러까지 갖춘 캠핑 명소로 만들기 위해 카라반 24, 캐빈하우스 7동 등 캠핑트레일러 31대를 3월까지 새로 설치해 4월부터 시민에게 서비스할 예정으로 요금은 세종시민에게 30%,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50% 할인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밖에도 물놀이 분수시설, 그늘막, 박터널 등을 신설하고, 광역상수도를 통해 안정적으로 식수를 제공,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고 또한 노후음수대를 개량하며 차량출입관리소를 신설하는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출 계획이어어서 합강오토캠핑장이 세종시를 넘어 대한민국의 명품 오토캠핑장으로 더욱 더 진화될 전망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1-31 10:30: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