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덕경찰서,대덕경찰서-대덕우체국업무협약식개최

 

대전대덕경찰서(서장 송정애)에서는 2016.10.12 14:00 소회의실에서 개선이 요구되는 도로안전시설의 발굴 및 불합리한 교통규제 개선의 일상화와 선진교통문화와 공동체 치안 정착을 위하여<대덕경찰서-대덕우체국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사진제공=대전청>대덕우체국과 업무협약식 개최

 

그간 민원제기 및 자체점검에 의해 교통안전시설을 개선함으로써 좁은 시각과 수동적인 자세를 보여 왔던 것에 대한 보완책으로,택배기사·우편집배원들이 주민 불편사례를 발굴하고 교통안전시설을 개선·보완함으로써 주민의견을 현장에 적용, 교통사고 예방 및 주민만족도를 향상시키겠다는 취지이다.

 

이날 개최한 <대덕경찰서-대덕우체국 업무협약식>에서는 불합리한 교통안전시설물 등 의견을 접수하여 공문발송·전화·방문 및 경찰서 홈페이지 `교통안전시설 개선´란에 의견게시,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한 교통흐름 저해요인을 발굴하여 개선·건의, 분기 1회 간담회 개최로 그간의 성과 분석 등을 통해 교통안전시설 개선·보완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송정애 대덕경찰서장은 최일선에서 대민접촉이 많은 우체국집배원·택배기사를 통해 선진교통문화와 공동체 치안 정착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0-13 10:02: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