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입소문 마케팅 유성의 우수한 온천과 관광자원 전국에 알려 - 유성구, 수도권 파워블로거 30명 초청 팸투어
  • 기사등록 2016-10-12 09:04:17
기사수정

입소문 마케팅 유성의 우수한

온천과 관광자원 전국에 알려

 

유성구, 수도권 파워블로거 30명 초청 팸투어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가 온천과 과학,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인터넷 여론을 지배하는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입소문 마케팅에 나섰다.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와 유성관광진흥협의회(회장 이재하)가 공동으로 11일부터 12일의 일정으로 서울수도권 파워블로거 30명을 초청해 유성을 홍보하기 위한 팸투어를 실시한 가운데, 11일 팸투어에 참여한 파워블로거들이 한방족욕카페를 방문해 발을 담그고 온천을 체험하고 있다.

 

구는 유성관광진흥협의회(회장 이재하)와 함께 11일부터 12일의 일정으로 서울수도권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맛, 여행, 문화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서울수도권 파워블로거 30명에게 유성의 우수한 온천과 관광자원을 전국에 알려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날인 11, 블로거들은 유성온천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는 한방족욕카페와 대덕특구의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을 견학하고, 국화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도심속 힐링공원인 유림공원을 찾아 국화전시회를 감상했다.

 

둘째 날인 12일에는 뉴턴의 사과나무가 있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을 견학하고, 시골의 정취가 살아있는 세동 밀쌈마을에서 칼국수 만들기와 고구마 캐기 등 농촌문화체험을 가질 계획이다.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구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인터넷 미디어를 통해 효율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파워블로거들의 팸투어 후기로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더욱 많은 관광객이 구를 방문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0-12 09:04: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