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성구, 진잠동 주민자치委 효터칭테라피 봉사단 운영 - 자치위원 및 학생봉사자 50명 구성
  • 기사등록 2016-09-12 00:58:19
기사수정

유성구, 진잠동 주민자치효터칭테라피 봉사단 운영

 

자치위원 및 학생봉사자 50명 구성

  매월 1회 어르신 마사지 봉사 실시 委員會

 

지역의 청소년들이 어르신들에게 마사지 봉사를 통해 효 정신과 공동체 의식 회복을 시도하고 있어 화제다.

 

<사진제공=유성구>유성구 진잠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0일 진잠동 주민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과 효행봉사도우미 학생 50명이 참석하는 효터칭테라피 봉사단 연수 및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유성구 진잠동(동장 이우식)10일 동주민센터에서 진잠동 주민자치위원과 효행봉사도우미 학생 50명이 참석하는 효터칭테라피 봉사단을 구성하고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진잠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헌재) 주관으로 열려, 발대식과 터칭테라피 전문 강사 교육, 관내 경로당 마사지 봉사로 이어졌다.

 

봉사단은 앞으로 매월 첫째 주 토요일 관내 경로당 및 노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마사지 봉사와 말벗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정헌재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의 핵심리더인 주민자치위원과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봉사단 운영으로 효행의 모범을 보이고자 했다, “앞으로도 매월 1회 관내 경로당을 순회하며 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 길수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12 00:58: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