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성군의회, 충남시군의장협의회 개최 - 이해숙 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 기사등록 2013-10-26 07:09:10
  • 기사수정 2019-11-21 17:50:36
기사수정

 

홍성군의회(의장 조태원)는 25일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충청남도 15개 시‧군의회 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장협의회를 개최했다.

 

 이해숙 의원이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사진-홍성군의회)

 

 의장협의회는 충남도 전 시‧군 의장들이 매월 한차례씩 모여 의정활동 관련 정보를 교류하고 범 충남도 차원의 당면 현안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기 위한 자리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금강하구 해수유통 관련 전북 시군의회 의장단 협의회의 성명서에 대한 대응 및 반박방안에 대하여 심도 높은 토론이 이루어졌다.

 

 한편 홍성군의회 이해숙 의원은 이날 그동안 다양한 봉사와 함께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것을 인정받아 의정봉사상을 수상하였다.

 

이의원은 우리군 유일 여성의원으로서 평소 소외받고 형편이 어려운 사회적 약자를 위한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여성 특유의 섬세함으로 군민들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해결해주는 생활정치에 전념해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의원은 “동료의원님들도 군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현장에서 열심히 뛰고 계신데 제가 상을 받아 송구스러울 따름이다.

 

동료의원들을 대신해 받은 것으로 생각해야 마땅하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태원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의장협의회를 위해 찾아와 주신 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충남 시‧군의회가 앞으로도 우애를 돈독히 하고 중요한 현안이 생길 때마다 가족처럼 똘똘 뭉쳐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자. 홍성에서 즐거운 추억 가지고 돌아가시고 언제라도 또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 충남 각 시‧군의 큰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10-26 07:09: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