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안정적인 기업환경 조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사간담회
  • 기사등록 2016-06-23 10:36:18
기사수정

세종시,안정적인 기업환경 조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사간담회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이 22일 저녁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조위원장을 비롯하여 주요기업 대표,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안정적인 기업환경 조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사간담회를 가졌다.

이춘희 세종시장이 22일 저녁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노조위원장을 비롯하여 주요기업 대표,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안정적인 기업환경 조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사간담회를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이해찬 국회의원 정명식 한국노총 세종지역본부 의장- 최윤묵 세종시 기업인협의회장- 이춘희 세종시장
 

 

간담회에는 정명식 한국노총 세종지역본부 의장과 최윤묵 기업인협의회장, 기업인사관계자 등 노사를 대표하는 6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노사화합 공동선언, 한국콜마의 고용창출 우수사례 발표, 노동시장 유연화 등 현안에 대한 강연 및 노사 양측의 의견발표로 진행됐다.

 

이 날 노사는 경제 활성화와 청년 실업 해결을 위해 상호양보를 통한 대화와 타협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동의했다.

 

이춘희 시장은 고용률 70% 달성을 위해 노사가 한뜻으로 협력하고 화합을 이루는 모습을 통해서 지역경제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23 10:36: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