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성구, 송강시장 협동조합 공동판매장 개장 - 도시락 및 소포장 꾸러미 상품 판매
  • 기사등록 2016-06-10 10:22:35
기사수정

 

유성구, 송강시장 협동조합 공동판매장 개장

도시락 및 소포장 꾸러미 상품 판매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9일 오후 송강전통시장에서 골목형 시장 육성사업의 하나인 `송강시장 협동조합 공동판매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사진설명 : 대전 유성구가 9일 오후 송강전통시장에서 골목형 시장 육성사업의 하나인 `송강시장 협동조합 공동판매장´ 개장식을 개최한 가운데, 허태정 유성구청장(왼쪽 3번째)과 권선택 대전시장(왼쪽 2번째), 송선자 송강시장 상인회장(왼쪽 1번째) 등이 판매제품인 도시락을 살펴보고 있다.>
 

이날 개장식에는 허태정 유성구청장을 비롯 권선택 대전시장, 송선자 송강시장 상인회장, 지역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골목형 시장 육성사업은 침체된 전통시장을 황성화하기 위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공모사업이다.

 

송강시장은 상인들로 구성된 협동조합을 구성해 지난해 11월 도시락 및 꾸러미상품 레시피를 개발했고 이번 개장으로 시장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도시락과 꾸러미상품을 판매하게 됐다.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침체된 전통시장이 활성화 되고 성공사례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김 진호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10 10:22: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