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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훈 청주시장,시민과 가까이 `청주365민원콜센터´방문 - 한 통화의 전화로 시정문의 해소`청주365민원콜센터´시험운영 척척
  • 기사등록 2016-03-29 16:3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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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훈 청주시장,시민과 가까이 `청주365민원콜센터´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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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통화의 전화로 시정문의 해소`청주365민원콜센터´시험운영 척척

 

365일 시민 목소리를 청취하는 청주 365민원콜센터가 내달 25일 정식개소를 앞두고 시험운영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 `청주365민원콜센터`를 방문중인 이승훈 청주시장

 

이에 청주시는 콜센터 상담사들과 실제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들과의 유기적 연계를 위해 3월 한달 동안 직원 300 여명을 대상으로 교육과 견학을 진행했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29일(화)14시 청주 365민원콜센터를 방문해 시험운영 현장을 확인하고 직월들을 격려했다.

 

이 시장은 직원들에게 “우리시에 처음으로 구축된 콜센터가 안정화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이해와 참여가 중요하다”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시험운영동안 개선사항을 수시로 점검해 행정에 대한 신뢰와 시민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개소까지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 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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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6-03-29 16:3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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