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365민원 콜센터´공무원 교육 실시
_?XML_:NAMESPACE PREFIX = "O" />
콜센터에 대한 이해로 시민에게 한발 더 가까이
청주시는 3월 한달간 매주 화.목요일 직원 278명을 대상으로 `청주365민원 콜센터´교육을 실시한다
| |
▲ 청주 365민원콜센터 공무원 교육 실시 |
이번 교육은 청주시에 처음 구축된 콜센터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전부서가 협조해 콜센터 조기 안정화를 위해 실시되며 콜센터 이해 및 협조, 콜센터 견학 순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콜센터가 시민과 공무원 사이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청주시는 시민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상담 데이터 베이스 관리와 체계적인 상담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365일 시험 운영에 들어간 청주 365민원 콜센터는 평일 8시부터 20시까지, 주말.공휴일은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수 있다.
최 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