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주 시장, 국비 확보와 시민 주차 시설 마련 주문 - 직원 노고 치하 ,국비 확보 등 지시
  • 기사등록 2016-03-14 12:31:27
기사수정

청주 시장, 국비 확보와 시민 주차 시설 마련 주문

_?XML_:NAMESPACE PREFIX = "O" /> 

직원 노고 치하 ,국비 확보 등 지시

 

청주 시장은 14(월)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 업무 보고회에서 직원들에게 노고를 위로하고 국비 확보 노력과 시민 주차 시설 마련 대책, 봄철 시설 점검등을 주문했다.

  

▲ 생활문화센터로 바뀐 동부창고

 

이 시장은 “지난주 중앙부처를 방문해보니 작년보다 한달 앞당겨 예산심사 작업이 시작됐다”며 우리시 사업이 중앙부처 사업에 반영 될수 있도록 관련 중앙 부처를 자주 찾아가 필요성을 설명하고 반드시 부처 예산에 반영되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동부창고가 전국 문화 재생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며 지난주 동부창고 활용방안 계획안을 가다듬고 시민의견을 수렴해 동부창고가 공항활성화와 문화 산업 관련 중심지가 되도록 관련부서에서 노력할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이시장은 주차 시설에 대한 조속한 마련과 지역내 등산로 점검, 봄철 자연 정화 활동시 안전사고 유의에 대한 대비에 대하여 지시하였다.

 

한편 이시장은 “청원 휴게소를 청주 휴게소로 바꾸고 휴게소내 1개관을 청주 홍보관으로 바꾼다는 보고가 전에 있었는데 진척 사상이 없다.”며 “직지코리아,드론 축제, 청원 생명 축제 등 많은 축제를 홍보할수 있는 장소가 되도록 활용계획을 만들고 추진 상황을 보고하라.”고 지시했다.

 

최 정희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3-14 12:31: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