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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 365민원 콜센터´ 시민호응 이어져 - 시험 운영으로 시민편의 증대 효과 톡톡!
  • 기사등록 2016-03-08 14:2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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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 365민원 콜센터´ 시민호응 이어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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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운영으로 시민편의 증대 효과 톡톡!

 

청주시 365민원 콜센터가 2월 17일부터 365일 시험 운영에 들어가면서 시민편의가 증대되고 있다.

 

▲ 청주 365 민원 콜센터

 

시는 시험운영을 하는 4월까지 시스템을 안정화하고 상담사 업무 능력을 향상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콜센터는 한번의 전화(043-201-0001)로 정확한 시점 정보를 제공 받을수 있는 시스템이며 콜센터에서는 시민과 최접점 소통 창구의 역할 수행을 위해 친절 교육과 업무교육, 주기적 업무능력을 테스트 하고 있다.

 

콜센터가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냄에 따라 시는 지속적으로 상담 데이터 베이스를 늘리고 현행화해 다양한 시민 문의에 대응할 수 있도록 콜센터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최 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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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6-03-08 14:2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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