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미국·엘살바도르·영국까지… HWPL 평화운동 결실 속속

 

▲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세리토스에서 `평화의 빛 발전회의´가 열렸다. (사진제공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세리토스에서 `평화의 빛 발전회의´가 열렸다. HWPL 이만희 대표(중앙 왼쪽)와 IWPG 김남희 대표(중앙 오른쪽)가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 HWPL 이만희 대표(좌측에서 두 번째)가 엘살바도르 산타테크클라시의 로베르토 시장에게 평화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 HWPL 이만희 대표가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세리토스에서 `평화의 빛 발전회의´를 마치고 미국 서부지역 시크교 최고 지도자인 바하이 사힙 샅폴 싱 칼사 종교지도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 HWPL 이만희 대표가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세리토스에서 열린 `평화의 빛 발전회의´에서 발제하고 있다. (사진제공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 엘살바도르 라리베르다드 주 산타테클라시에서 지난 10일(현지시간) HWPL 기념비 제막식이 열렸다. 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1-15 01:51: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