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5 화성해양페스티벌´이 열리는 전곡항 일대에 관람객이 000명이 참여하는 물총 싸움이 펼쳐져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었다.

 

 

`2015 화성해양페스티벌´은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참여형 축제로 많은 관광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매일 4회씩 물을 주제로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물총 싸움`워터대전´은 축제의 백미로 꼽힌다.

 

 

노보트 탑승 체험과 바다 위에서 즐기는 수상 범퍼카, 수상 자전거, 카약, 요트, 스피드 보트 체험과 화성바다 누리호와 유람선 체험까지 다양한 수상체험으로 바다를 더욱 가까이 즐길 수 있다.

 

 

모형배 만들기, 물고기 목걸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같은 부대행사와 해양 안전 교육과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해양안전 체험교실´도 마련되어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축제는 8월 2일까지 이어지며, 매일 다양한 공연으로 관람객에게 최고의 여름 축제로 다가갈 예정이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해양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hs-festiv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31 18:15: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