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백승원 기자]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은 13일 각 교육지원청에서 역대 교육장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정책 추진 및 발전 방향 모색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실시된 역대 교육장 초청 간담회 모습. [사진-대전 동·서부교육지원청]

이번 간담회에서 동·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021년 주요 성과와 2022년 주요 업무계획을 설명하고, 역대 교육장들과 함께 현안 사업에 대한 자문 및 교육수요자의 만족을 위한 창의적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했다.


역대 교육장들은 "다양한 교육 수요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고객감동을 위한 경영과 업무추진이 필요하며, 업무의 중심을 학교지원에 두고 개선을 위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번 간담회가 동·서부교육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육 발전을 위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고유빈, 임민수 교육장은 "역대 교육장들의 헌신과 노고가 오늘날 대전교육 발전을 위한 중요한 토대가 돼 왔기 때문에, 교육정책에 대한 고견과 개진된 조언은 현장에 적극 반영해 한층 더 도약하는 대전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3 14:32: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