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이케이테크 남준우 대표이사와 ㈜미래엔서해에너지 한광수 상무가 3월 18일(수)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대한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열린 제42회 상공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이완구 국무총리, 박용만 대한항공회의소 회장 등 경제단체대표들을 비롯한 국·내외 상공인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상공의 날은 상공업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1973년 한국정부가 제정한 기념일로, 상공업 진흥에 이바지한 상공인들을 선정해 산업훈장·산업포장을 비롯한 대통령·국무총리 표창 등을 수여함으로써 앞으로 한국경제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 에이케이테크_대표이사_남준우

 

㈜에이케이테크 남준우 대표이사는 전기분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제철 당진공장의 안전1위 협력업체라는 자리에 오르게 되었으며 경영이념 3.3.3 운동을 통해 현장내에서의 확인점검을 생활화 하며 낡은 관습과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창의적이고 새로운 안전문화를 창조하였다는 평을 받았다.

 

▲ 한광수_상무

 

㈜미래엔서해에너지 한광수 상무는 충남서북부지역 4%의 도시가스 보급률을 48%로 증대시켰으며, 경영시스템 개선, 노사화합 및 왕성한 사회공헌 활동을 한 부분을 인정 받아 모범관리자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았다.

 

당진상공회의소 홍사범 회장은 올해로 42회째를 맞는 최대의 상공인 축제에 지역 상공인들이 상을 받게 된 것은 상당히 뜻깊은 일이 아닐 수 없다"며 축하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19 02:06: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