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최고의 황금상권으로 부상하는 3생활권 - 접근성, 환경성, 최고의 주변 인프라를 갖춘 상업중심지역으로 급 부상 중
  • 기사등록 2019-10-21 10:13:52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요셉기자] 세종특별자치시 고속버스 터미널 인근 대평동이 최고의 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해피라움 시티’ 오피스텔 조감도(사진-대림산업)


세종시와 더불어민주당 예산정책협의회에서 현재 추진 중인 대전 반석~금남~세종청사까지의 전철 노선에 조치원에서 청사까지 철도를 연결, 서울에서 청사까지 1시간대 직통열차를 추진한다는 사실이 뒤 늦게 알려지면서 최고의 황금상권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현재는 임시로 사용 중인 고속터미널이 25년 이후 민자유치를 통해 50만 이상이 이용할 수 있는 고속터미널로 개편 될 예정이고 KTX세종역 예정부지와 인접한 대평동 터미널 주변은 금남역 개통과 함께 세종시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해피라움 시티’ 오피스텔 위치도


이런 호조 속에 최근 탑다운(TOP&DOWN) 공법으로 대림산업이 시공 중인 ‘해피라움 시티’ 오피스텔이 각광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해피라움 시티는 현재 추진 중인 전철 금남역, 터미널, KTX 세종역 예정지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최고의 입지에 지하 4층~지상 8층, 오피스텔 총 472실로 현재 건설 중이며 인근 대전 반석역과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15분 거리에 위치한 금강을 낀 최고의 요충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인근에 위치한 코스트코 세종점, 세종e마트, 정부세종청사, 세종시청, 세종교육청, 국책연구단지, 국세청, 세무서, 경찰서, 금강보행교, 국립세종수목원, 국회 세종의사당 후보지, 중앙공원, 호수공원과도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교통의 중심지이면서 세종의 관문에 자리잡은 최고의 입지로 향후 세종을 대표하는 중심상권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는 곳이며 우리나라 굴지의 대표건설사인 대림산업이 시공, 품질면에서도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는게 부동산 관계자의 말이다.


해피라움시티는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가 갖춰진 ‘올인빌’을 적용하여 단지 내 각종 식당과, 레스토랑, 의류·잡화 매장, 중남부 최대의 볼링장, 키즈테마파크, 만화 관련 콘텐츠 전시장 및 판매공간이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종합메디컬 센터도 입주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요셉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0-21 10:13: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