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태광라이온스클럽´ 꿈나무 장학금 기탁!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12() 태광라이온스클럽(회장 유마영)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사진왼쪽부터 김동원 태광라이온스클럽 제1부총재,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 유마영 태광라이온스클럽 회장, 성기필 태광라이온스클럽 지대 위원장(사진=대전교육청)

 

이 번 기탁행사는 태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마련한 장학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하여 이루어졌으며, 장학금은 관내 어려운 형편의 초등학생 25명에게 전달되어 소중하게 사용하게 된다.

 

한편, `태광라이온스클럽´은 생성된 지 4년차인 남성클럽으로 `김장담그기 봉사활동´(배추 2천포기), 대전교육청 `성년식´ 물품지원, `노인복지관 점심봉사´(삼계탕400인분), 복지시설 쌀 기증(200kg) 등 다양하고 정성어린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오고 있다.

 

유마영 회장은 김동원 제1부총재님의 후원으로 우리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마련하였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밝게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설동호 대전교육감은 전달받은 장학금은 소중하게 사용하겠으며, 이번 기탁이 지역 사회의 교육기부 활성화에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권 혁선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5-13 13:15: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