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시, S러닝 콘텐츠 활성화 지원 사업 공모 - 스마트기기를 활용한교육용 콘텐츠 개발에 최대 2500만원 지원
  • 기사등록 2016-04-20 13:44:00
기사수정

대전시, S러닝 콘텐츠 활성화 지원 사업 공모

 스마트기기를 활용한교육용 콘텐츠 개발에 최대 2500만원 지원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박찬종)은 스마트 기기와 연동되는 교육콘텐츠 개발 지원을 위해 `S러닝 콘텐츠 활성화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지원한 `S러닝 콘텐츠 활성화 지원사업´에서 성공적으로 제작이 완료되어 상용 서비스 중인 ()스튜디오 아이레의 스마트 러닝 콘텐츠 `산타할아버지 조선에 오다´. 사진제공-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S러닝이란 스마트폰·태블릿PC와 같은 스마트기기들과 연결시켜 다양한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학습을 일컬으며 진흥원은 지난 3년 동안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역 문화콘텐츠기업을 발굴하여 `S러닝 콘텐츠 활성화 지원사업´을 운영하였다.

 

올해는 다양한 ICT 기술을 접목한 융·복합 콘텐츠의 성장을 가속화 하고 대전 내 S러닝 콘텐츠 개발에 활력을 싣기 위해 지원 과제수를 늘려 성장 잠재력 있는 3개 기업에 집중적인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

 

지원 분야는 영어·수학·과학 학습용, 음악, 인문학, 의료, 전통문화, 힐링 등 시범학습 실시 및 상용화가 가능한 콘텐츠 과제로 선정된 3개 기업은 최대 2500만원까지 각각 지원 받을 수 있다.

 

지원 자격은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콘텐츠 관련 법인기업이라면 누구나 단독 또는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http://www.dicia.or.kr)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오는 56일까지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CT사업부(042-479-4154)로 문의하면 된다.

박 향선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4-20 13:4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