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택순회교육대상학생을 위한“찾아가는 졸업식” - 대전서부특수교육지원센터 학생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훈훈하고 뜻 깊은 특별한 졸업식
  • 기사등록 2016-02-26 13:05:35
기사수정

재택순회교육대상학생을 위한찾아가는 졸업식

 

대전서부특수교육지원센터 학생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훈훈하고 뜻 깊은 특별한 졸업식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용)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225() 오전 중증장애로 인한 이동과 건강상의 제약으로 학교가 아닌 집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초중학교 재택순회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찾아가는 졸업식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 서부 - 재택순회교육대상학생 찾아가는 졸업식

 

이 번 찾아가는 졸업식은 초등학교 졸업생 3명과 중학교 졸업생 2명 총 5명의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에 힘을 북돋워 주는 시간을 가졌다.

 

처음으로 실시한 `찾아가는 졸업식´은 재택순회교육을 담당하는 초중학교 담당교사 4명이 졸업생의 가정과 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졸업을 함께 축하 하고 졸업장과 그동안의 교육활동 사진이 담겨있는 포토북, 축하케이크 선물을 전달하였다. 또한 담임선생님과의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사랑의 포옹을 마지막으로 찿아가는 졸업식을 따뜻하게 마무리하였다.

 

이 번 찾아가는 졸업식에 참여한 졸업생 학부모는 학교에 갈 수 없는 상황에도 순회교육을 통해 졸업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셔서 감사하다 이렇게 재택순회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찾아가는 졸업식을 해주셔서 너무 뜻 깊고 감동어린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다.

 

대전서부특수교육지원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증장애로 인해 이동과 건강상의 제약으로 집에서 생활하는 중학교 재택순회교육대상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 지원과 졸업식 행사를 계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이를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 혁선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26 13:05: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