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주 금요일은 전통시장 가는 날” - 서부교육지원청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개최
  • 기사등록 2016-02-01 15:42:04
기사수정

매주 금요일은 전통시장 가는 날

 

서부교육지원청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개최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용)129() 1630분부터 도마큰시장에서 상인들의 매출 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부교육지원청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번 행사는 최근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SSM) 입점 등 유통시장 환경 변화와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더하고자 김진용 교육장을 비롯한 서부교육지원청 직원이 행사에 참여하여 온누리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한편, 서부교육지원청은 전통시장 가는 날 실천과 확산을 위해 2011년부터 도마큰시장과 MOU를 체결하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및 전통시장 홍보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오고 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김진용 교육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매주 전통시장을 이용한다면 상인들에게는 더욱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서부교육가족 모두가 적극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권 혁선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01 15:42: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