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경찰청(청장 한원호)은 6월 30일, 5층 집현마루에서 '2025년 2차 승진 임용식'을 개최했다.
세종경찰청 2025년 2차 승진 임용식. [세종경찰청 제공]
이번 임용식은 경찰청 전 직원과 승진자, 그리고 그들의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승진자들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한원호 청장은 "오늘의 승진은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보상"이라며, "세종경찰청의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번 승진 임용식에서는 다양한 부서에서 승진자가 배출됐다. 범죄예방대응과 이경협 경위와 하재현 경위가 경감으로 승진했으며, 배재준 경사와 손충성 경사는 경위로 승진했다. 경찰특공대에서는 박준규 경사가 경위로, 류인혁 경장과 김의종 경장이 각각 경사로, 백성욱 순경은 경장으로 승진했다.
승진자들은 그동안의 노고를 인정받아 새로운 계급으로의 도약을 이뤄냈으며, 이들의 가족들은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그 순간을 함께했다.
승진 임용식은 축하의 꽃다발과 기념사진 촬영으로 마무리됐다. 참석자들은 함께 환호하며, 승진자들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승진자들은 새롭게 부여된 책임을 다짐하며, 세종경찰청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세종경찰청은 이번 승진 임용식을 통해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더불어 경찰 조직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계속해서 직원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보다 나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종경찰청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