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화성시, 10월17일(토) 동탄센트럴파크에서 사랑나눔 시민축제 실시 - 화성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9월11일까지 참가신청 접수
  • 기사등록 2015-09-02 09:54:15
기사수정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걸으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사랑나눔 시민축제, `화성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이하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이 10월17일(토) 화성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열린다.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13년에 시작된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은 참가비(5천원/人)를 내면 누적 액수만큼 삼성전자가 1:1 매칭그랜트로 후원금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행사 당일 걷기대회에 앞서 회사의 매칭기금과 참가비 모금액을 합한 전액을 화성시 사회복지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걷기대회의 코스는 동탄 센트럴파크 주변의 약 5km 구간이며 행사장 주변에는 사회적 기업과 복지시설을 알리는 홍보관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기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또한 축제의 흥을 더하기 위해 장미여관과 홍진영, 헬로비너스, 긱스, 이치현과 벗님들 등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하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참가자가 많을수록 이웃에게 전하는 사랑의 크기도 커지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의 참가 신청은 9월11(금)까지 홈페이지(www.samsungwalking.com)에서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한 전원에게는 빈폴 아웃도어 티셔츠를 증정하며, 자원봉사 시간(4시간) 인증도 받을 수 있다.

 

※ 매칭그랜트
기부자가 비영리 단체나 기관에 후원금을 지원하면 기업에서 동일한 금액을 1:1로 매칭(Matching)하여 기부하는 사회공헌기금 조성 프로그램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02 09:54: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