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롱별유치원 꿈찬반 원아들, 온 가족 수다방 다정다감 라디오 공개방송 참여 - 세종시가족센터와 함께하는 “동시의 세계”로 풍덩
  • 기사등록 2024-11-07 16:48:29
  • 기사수정 2024-11-07 16:56:4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초롱별유치원 꿈찬반 원아들은 지난 5일,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세종시가족센터가 주관하는 온 가족 수다방 다정다감 라디오 "온 가족 사랑의 날" 공개방송에 참여했다.


 5일, 초롱별유치원 아이들이 다정다감 라디오 공개방송에 참여하여 시를 낭송하고 있는 모습, [사진-세종시교육청]

온 가족 수다방 다정다감 라디오는 지역 주민 간 소통 시간을 마련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세종 FM을 통해 송출되고 있으며, 지난 5일에는 온 가족 사랑의 날로 시민과 함께하는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초롱별유치원 유아들이 직접 창작한 동시 [사진-세종시교육청]

초롱별유치원 꿈찬반 원아들은 평소 그림책과 함께하는 수업에서 직접 창작한 동시를 이번 온 가족 수다방 다정다감 라디오 유튜브 온라인 공개방송을 통해 낭랑하게 낭송하며,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동시 낭송에 직접 참여한 한 유아는 “제가 쓴 시를 많은 사람 앞에서 낭송하고, 유튜브 방송에도 나오게 되어 신나요.”라며, 시 낭송의 소감을 말했다. 


이번 동시 낭송을 위해 원아들을 격려하고 지도한 꿈찬반 교사는 “우리 아이들이 많은 사람 앞에서 직접 쓴 시를 또박또박 낭송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했다.”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감수성 있는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7 16:48: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