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민 위해 일자리와 교육이 뭉쳤다…"관내 주요 22개 기관들과 연계" -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 기관연계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24-07-30 11:38:01
  • 기사수정 2024-07-30 11:50:1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재)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이 지난 29일 세종시민대학 집현전 기관연계 학당 운영 및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현판수여식을 가졌다.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재)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이 지난 29일 세종시민대학 집현전 기관연계 학당 운영 및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현판수여식을 가졌다.[사진-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협약은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의 신중년 맞춤형 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세종시민대학 집현전의 명예학점 인정 강좌로 연계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의 세종시민대학 집현전은 세종시 관내 주요 22개 기관들과 연계해 각 기관의 전문화된 강좌를 통해 세종시민들에게 폭넓은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협력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


이홍준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장은 “세종시 시민 교육의 중심이 되는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함께 협력하여 시민의 일자리와 경제 진흥을 위해 교육제공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남궁 영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은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며 “세종시 신중년층을 위한 교육과정 등을 세종시민대학 집현전과 연계하여 시민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시민들의 학습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30 11:38: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