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세종시당 오합지졸 조직인가? 언론 무시 관행 도 넘어….
  • 기사등록 2024-04-09 11:33:2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제22대 총선 본투표를 하루 앞두고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오합지졸 졸속집단이라는 비난의 중심에 섰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시당 명의로 세종시청 정음 실에서 9일 오전 10시에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밝히면서 많은 언론인의 참석을 호소한 바 있지만 약속 시각 10시가 넘어서 언론이 확인한 후에야 행사 취소 사실을 밝히면서 오합지졸 조직을 넘어 언론과 시민을 무시하는 블라인드 정당이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


오전 시간을 날려버리면서 화가 난 언론이 국민의힘 세종시당 사무처장에게 항의하자 사무처장은 8일 저녁 늦게 후보들과의 협의에서 투표를 하루 앞둔 시점에서 유권자 한 분이라도 더 만나봐야 한다는 데 뜻을 같이하기로 하고 기자회견 취소 방침을 세웠지만, 취소 사실에 대한 언론 통보는 없이 대응하면서 언론을 무시하는 정당이 국민을 무시하는 것은 더욱 쉬울 것이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


한편, 세종시당은 기자회견 사실을 오전 10시가 되어서야 부랴부랴 메일을 통한 취소 사실을 통보하는 등 어처구니없는 행동을 보이면서 하루 앞으로 다가온 본투표에 찬물을 끼얹었다는 지적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9 11:33: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