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동훈 위원장 세종시 방문…. “국회 세종 완전이전으로 대한민국 입법 정치의 완전한 완성 이루겠다”
  • 기사등록 2024-04-02 17:12:56
  • 기사수정 2024-04-02 17:17:4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은 2일 세종시를 방문하고 “세종을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바꾸겠다”라고 밝히면서 “국민의힘을 선택해 주시면 반드시 실천으로 보답하겠다”라며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이 2일 세종시를 방문하고, 국회의사당 모형을 담은 국민택배를 전달하면서 국회 완전한 이전을 위해 국민의힘에 일 할 기회를 만들어 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한 위원장은 2일 세종시 나성동 거리유세에서 “세종에 국회의사당이 완전히 이전되는 것의 의미를 어떻게 생각하시냐”며 “세종시로의 국회 완전 이전은 세종이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으로 완전히 다른 곳으로 새 출발 하는 것이며 국회의사당 때문에 서울이 개발 못 했던 부분도 해소할 수 있고 여의도의 구태 정치를 완전히 해소하고 새로 출발하는 상징적 의미도 있는 거기에 덧붙여서 결정적으로 세종을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바꿀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국회 완전 이전은 어려울 것 없다고 강조하면서 국민의힘을 선택해 주시면 세종은 대한민국 입법 정치의 완전한 완성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국회 세종 완전 이전 실현을 위해 국민의힘과 이준배, 류제화 후보가 실현할 수 있게 또 일할 수 있게 해달라고 간곡한 심정으로 호소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2 17:12: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