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양관광도시 강릉으로 오세요~ - 2015 휴가철 맞이 강릉관광 홍보 캠페인 개최
  • 기사등록 2015-07-22 08:11:25
기사수정

꾸미기_명동거리 행사 사진
강릉시는 본격적인 여름해변 개장과 휴가철을 맞이하여 메르스로 침체된 강릉 관광시장 활성화 및 강릉방문 확대 붐업조성을 위하여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하계휴가와 힐링을 제안하는 `휴가철 맞이 강릉관광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 명동거리 행사 사진

 

이번 수도권 강릉관광 홍보 캠페인은 메르스로 큰 타격을 입은 강릉 관광시장을 조속히 정상 회복시키겠다는 목표로 강릉시장이 참여하여 21일(화) 오전 10시 서울역에서 `국내관광 활성화 공동캠페인´과 오후 2시 서울 명동거리에서 `휴양관광도시 강릉으로 오세요~ 강릉관광 홍보 캠페인´활동을 펼쳤다.

 

▲ 서울역 행사 사진

 

`국내관광 활성화 공동캠페인´은 지자체뿐만 아니라 코레일, 한국관광공사 및 관광협회, 여행사 등이 함께 참여하여 서울역에서 지자체장들의 우리고장 방문 확대 및 국내관광 활성화를 주제로 한 `공동 선언문 낭독´과 `강릉커피 시음회´ 등 강릉관광 홍보물과 기념품을 나눠주며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휴양관광도시 강릉으로 오세요~ 강릉관광 홍보 캠페인´은 시장, 시의회의장, 웰컴투강릉추진협의회, 강릉그린실버악단, 문화관광국 공무원 등 120여명과 재경강릉시민회장이 참여하여 강릉그린실버악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흥을 돋우어 명동거리, 남대문시장, 청계천 일원에서 관광홍보물을 나눠주며 `휴양관광도시 강릉으로 오세요~´ 캐치프레이즈로 거리캠페인을 전개했다.

 

하계휴가와 힐링을 제안하는 홍보캠페인은 볼거리, 즐길거리를 위하여 국제 청소년예술축전, 경포여름바다예술제, 주문진해변축제, 정동진 독립영화제, 안인 노란 참가자미축제, 풍호마을 연꽃축제, 강릉바다축제, 소금강계곡축제 등 다양한 축제와 경포해변, 정동진해변 등 해양레저 관광홍보와 더불어 2018 동계올림픽 빙상경기 개최도시 강릉의 인지도와 문화관광올림픽 브랜드 제고에도 기여하였다.

 

강릉시에서는 앞서 강릉관광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수도권 소재 대형여행사 및 지역연고 향우회, 동창회 등 1,100여 개소에 강릉 방문을 호소하는 `시장 서한문´을 발송하는 등 가뭄과 메르스로 침체된 강릉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22 08:11: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