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사랑의 밥차」 힘찬 출발! - 서구자원봉사센터, 소외계층 대상… 사랑의 급식봉사 본격적으로 시작
  • 기사등록 2015-07-21 19:15:39
기사수정

(사)대전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조연길)의 `참! 좋은 사랑의 밥차´가 힘찬 출발을 했다.

 

 

대전 서구는 21일 가수원동 `행복한 우리복지관´에서 장종태 서구청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IBK기업은행´(은행장 권선주)이 서구자원봉사센터에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증한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IBK기업은행´의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전국에서는 28번째 기증이다.

 

 

이날 `행복한 우리복지관´에서는 300여 명의 관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급식봉사도 함께 이뤄져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원태 서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사랑의 밥차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월 3회 이상 급식봉사가 진행될 것이다.”라며 “소외받는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는 모델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며 “서구에서 추진하는 범 구민운동인 행복드림 릴레이의 또 다른 한 축이 되어 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대전 서구 자원봉사센터´는 그동안 급식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으며, 이번에 IBK기업은행으로부터 사랑의 밥차를 기증받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봉사활동을 전개할 전망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21 19:15: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