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3월 22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3월 22일 오늘의 운세>


쥐띠

36年生 지갑을 꽁꽁 닫아두고 지인들에게 신세만 지지 말고 한번 베풀어 보도록 하세요.

48年生 일이 많이 생기는 날이니 무리하게 사업 확장하지 말고 현상유지에 힘쓰세요.

60年生 무리한 투자나 요행을 바라지 말고 원하는 것이 있다면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72年生 오늘은 열심히 일해도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84年生 과한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를 깨닫고 모든 일에 성실하게 임해야 합니다.

96年生 처리해야 하는 일이 생기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즉각적으로 반응해야 좋습니다.

08年生 오늘 행운의 자음은 ㅁ, ㅇ, ㄱ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하면 도움이 돼요.


소띠

37年生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에 부쳐서 쉽사리 일에 뛰어들지 못할 수 있습니다.

49年生 나비효과처럼 작은 차이도 나중엔 큰 차이를 만드니 작은 일이라도 신경 써요.

61年生 처음엔 힘들어도 참고 나가면 뒤로 갈수록 쉬워지고 바라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73年生 원하는 일이 지연되어도 조급히 움직이지 말고 기다리면 결과를 볼 수 있어요.

85年生 문서운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재물이 쉽게 빠지는 날이니 투자에 신중해야 해요.

97年生 싱글인 경우엔 외모가 뛰어난 이성과 만나서 멋진 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겁니다.

09年生 오늘 행운의 이모티콘은 풍선이 들어간 이모티콘일 것입니다, 참고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집에만 있지 말고 기분 전환할 만한 장소를 찾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0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막힘이 생긴다면 목표치를 낮춰서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재물을 얻더라도 나가는 것도 많은 날이니 지키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74年生 본인에게 좋은 기운이 기울어져 있으니 주저하거나 머뭇거리지 않는 게 좋아요.

86年生 사랑 방식을 고집만 하지 말고 상대의 스타일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니 상대보다 자신이 먼저 한발 다가서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지금은 혼자 시간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요.

51年生 지금까지 노력했던 일이 주변 사람들이 알아주고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63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작은 일로 인해 손재가 따를 수 있으니 조심해요.

75年生 미심쩍은 일이나 의심이 가는 것은 다시 확인하고 점검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힘든 상황에서 꿋꿋하게 마음을 먹고 스스로 위기를 벗어날 묘책을 찾아야 해요.

99年生 지금은 이성에게 시선을 받기 위해서 화려한 모습을 연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뜻하지 않는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외출은 자제하고 집에 머물러야 좋습니다. 

52年生 금전에 있어서 적은 돈이라도 수입으로 늘릴 수 있는 적극적인 방법을 찾아요.

64年生 계획이 작다고 성과가 작은 것은 아니니 작은 것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실천해요.

76年生 모든 일을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지혜롭게 처신해야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88年生 오늘은 결정을 내린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수월하게 마무리를 지을 수 있어요.

00年生 새로운 일을 진행할 때에 불안한 마음을 버리고 성실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뱀띠

41年生 작은 취미를 만들어 일상을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드세요.

53年生 원하는 일이 쉽게 이뤄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나 포기하지 마세요.

65年生 다른 일에 곁눈질하지 말고 일에 전념하면 자신을 힘들게 했던 일이 해결됩니다.

77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큰 이익이 발생해, 당분간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89年生 신혼의 경우엔 사소한 말이나 행동으로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해요.

01年生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생기면 가족과 함께 의논하여 빨리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참고 넘어가야 분위기를 망치지 않을 겁니다.

54年生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게 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조금 이기적으로 행동해요.

66年生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일을 추진해야 이익이 따르고 모두에게 인정받을 것입니다.

78年生 이익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90年生 오늘 침체했던 기운이 뒤로 물러나고 활기찬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할 수 있어요.

02年生 친구와 다툼으로 마음이 상해 불만이 있더라도 먼저 대화를 해서 풀도록 해요.


양띠

43年生 뭐든 쉽지 않고 무기력해지는 날이지만 조금만 더 힘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55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는 혼자 생각하지 말고 주변 얘기를 듣는 게 좋아요.

67年生 유비무환의 정신을 가지고 어려움을 대비해 철저히 준비해 두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할 일도 많이 하고 바쁘게 움직여 인지도와 존재감을 인식시키는 게 좋습니다.

91年生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스스로 점검하고 확인해서 미비한 건 보완해야 합니다.

03年生 공부와 관련해서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나태해지는 마음을 이겨내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빨리빨리라는 생각이 일을 망치는 주범이니 너무 서둘러서 실수를 범하지 마요.

56年生 노력과 실천으로 큰 성과로 이룰 수 있으니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68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뜻하지 않는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80年生 할 일이 쌓여 있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작업순서를 짜서 차근차근 나가도록 해요.

92年生 급하게 인연을 만들려고 하지 말고 지금은 옆자리를 잠시 비워두는 게 좋습니다.

04年生 지난날의 일 때문에 학교나 주변에서 자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뜻대로 모든 게 자연스럽게 흘러가지 않으면 잠시 쉬어가는 게 좋아요.

57年生 질투하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 자랑하는 일을 삼가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세요.

69年生 모든 일을 감정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객관적이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처리해요.

81年生 모임이나 외출할 경우가 생기면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너무 지나친 휴식을 가지면 오히려 좋지 않으니 적당한 휴식을 취해 보세요.

05年生 오늘 행운의 물건은 초록색 혹은 연두색 포인트가 있는 물건일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가족들과 함께 의논해야 해결되니 본인의 생각만 내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58年生 일에 막힘이 있어도 꾸준히 노력해 가면 결국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70年生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거둬 사람들 앞에 내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승진의 기회가 주어지니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색다른 생각으로 승부 보세요.

94年生 늦은 듯하나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고 알려지게 되니 기분이 좋아질 수 있어요.

06年生 오늘 행운의 색깔은 보라색 혹은 파란색이니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겠네요.


돼지띠

47年生 들어온 만큼 베푼다면 더 많은 복이 들어오지만, 욕심을 부리면 복이 반감돼요.

59年生 의견이 다양하게 나와서 힘들더라도 아랫사람들의 얘기에 귀 기울여 들어보세요.

71年生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는 법이니 조급하게 행하지 말고 천천히 하세요.

83年生 과격한 행동은 주변 사람들에게 외면을 당할 수 있으니 꼭 유념해야 합니다.

95年生 너무 외모만 따지지 말고 그 사람의 내면을 파악하는데 더 신경을 써 보세요.

07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김씨 성을 가진 여성일 것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2 10:06: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