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3월 19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3월 19일 오늘의 운세>


쥐띠

36年生 하루에 열두번도 더 바뀌는 마음을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잡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평화를 되찾아 신중하게 행동하여 자꾸 실수하는 것을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60年生 외적으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보이며 일단 정한 일은 깔끔하게 마무리 지어요.

72年生 어렵고 힘들었던 일이 차츰 사라지고 앞으로는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84年生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늘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96年生 많은 사람을 만나 정보를 얻으면서 기회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해요.

08年生 오늘 행운의 숫자는 2나 8이 들어간 숫자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소띠

37年生 평소보다 체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건강부터 챙겨야 하는 하루일 것입니다.

49年生 만족하고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면 머지않아 기쁨과 결실을 거둘 것입니다.

61年生 법 테두리를 벗어나지 않고 순리에 벗어나는 일이 아니면 주저하지 마세요.

73年生 오늘은 낙천적이고 적극적으로 주어진 일을 밝게 웃으면서 처리해 보세요.

85年生 사회적으로 활동 영역이 넓어지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은 성장을 이룰 겁니다.

97年生 재치있고 센스있는 행동이 돋보여,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09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A, U, X일 것입니다, 적절히 사용하면 운이 상승해요. 


호랑이띠

38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지 않아 본인의 의견을 내도 무시당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들어온 만큼 나가는 운이니 뜻밖의 소득이 생겼다고 욕심내면 안 되겠네요.

62年生 기대에 비해 못 미치는 결과가 나오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어떤 일에 미련과 후회가 남더라도 뒤돌아보지 말고 자리를 떠나도록 하세요.

86年生 신중하지 못한 언행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최대한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98年生 무모한 도전이나 모험보다 안정적으로 생활하면서 여유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상처받는 일을 피하려면 현명하게 판단하여 우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보세요.

51年生 주위 사람과 시비가 일어나더라도 공격적인 태도로 대응하지 말아야 좋습니다.

63年生 모든 일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생각하던 일들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75年生 직장 동료와 마찰과 신경전으로 몹시 마음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긴장을 풀고 일을 잘 처리하면 그동안 노력해 온 일에서 성과를 볼 것입니다.

99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대립하지 말고 상대의 입장에 서 보는 자세가 필요해요.


용띠

40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털어 내지 말고 견디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2年生 변화가 많이 일어나며 이제까지 어려웠던 일이나 고민이 해결되는 날입니다.

64年生 운이 좋은 날이니 준비한 일들을 과감하고 용맹한 기세로 움직여 보세요.

76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88年生 실력을 차곡차곡 쌓아 지식을 쌓는 일에 열중해 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미래를 대비하여 하나라도 더 익히고 수련해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많은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애정을 쏟으세요. 

53年生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지만, 고비를 잘 넘기면 더 큰 일을 이뤄낼 것입니다.

65年生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일보다 기존에 하던 일에 힘을 쏟는 게 좋습니다.

77年生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오나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놓칠 수 있어요.

89年生 목표를 크게 세울수록 얻는 것이 많으니 큰 목표를 가지고 움직여야 합니다.

01年生 자신이 하는 일을 가볍게 여기지 말고 최고라고 생각을 가지고 움직여 보세요.


말띠

42年生 쉴 때는 확실히 쉬고 움직일 때는 열심히 움직이는데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순조롭고 안정된 날이나 변화의 기운도 있으니 이 변화의 기운을 잘 이용해요.

66年生 자연스럽게 소비와 지출은 줄이기 위해 물질적 가치보다 정신적 가치에 집중해요.

78年生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겸손함을 유지해야 현 상황을 돌파할 수 있을 겁니다.

90年生 남녀를 불문하고 따르는 사람이 늘어나고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 하루입니다. 

02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옆만 맴돌지 말고 부딪쳐서 마음을 전해요. 


양띠

43年生 돈에 종속되어 따라 다니지 말고 돈이 자신을 따라오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55年生 때를 잘 맞춰 도전한다면 원하는 일과 진행 중인 일이 좋은 결과를 얻을 겁니다.

67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날이니 창업이나 자신만의 일을 해 보는 게 좋아요.

79年生 현실적으로 본인 능력과 분수에 맞게 목표를 설정하여 한 단계씩 밟아가야 좋아요.

91年生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감정을 처음 설레게 만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03年生 노력한 만큼 일에 성과를 볼 수 없어 마음이 답답하고 힘든 날일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마음속 얘기를 속으로 품고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얘기하세요.

56年生 단기적인 실적에 치중하기보다 장기적인 안목을 가져야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68年生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도 서두르지 말고 관망만 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0年生 노력이나 투자에 결과를 얻게 되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92年生 지금은 하나를 배우더라도 제대로 배우려는 자세를 가져야 확실하게 배웁니다.

04年生 오늘은 집중력이 생겨 공부가 잘되고 친구들과의 우정이 두텁게 쌓일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사소한 다툼으로 어색해질 수 있으니 친한 사람과의 관계에 신경 써야 합니다. 

57年生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하니 망설이지 말고 신속히 결정을 내리는 게 좋아요.

69年生 날이 밝기 전 어둠 속에 있는 것과 같으니 심신이 매우 지쳐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은 멀리하고 정직하고 진솔한 사람을 가까이해야 합니다.

93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강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겁니다.

05年生 오늘 행운의 코디는 흰색 혹은 하늘색 셔츠이니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개띠

46年生 대화할 때는 내용을 정확히 파악한 다음 전달해야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58年生 길한 운이 들어오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남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70年生 막혔던 운이 풀리고 새로운 흐름을 타는 날이니 변화가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82年生 오늘은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대인관계에서 자세를 낮추는 게 필요한 날입니다.

94年生 도움이 되는 사람과 해가 되는 사람이 함께 있으니 잘 가려서 사귀어야 합니다.

06年生 오늘은 부지런한 자세를 보이면 운이 상승할 수 있어요, 일찍 일어나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일이 생각대로 흐르지 않더라도 화내지 말고 차분하게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안 되면 쉬어가고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일을 억지로 밀고 나가려고 하지 마요.

71年生 사람에게 말을 함부로 옮기면 구설에 올라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조심해요.

83年生 오늘 행운의 음식은 고구마와 잘 어울리는 음식이니 참고해 보세요.

95年生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도 끝까지 마치는 끈기를 보여주세요.

07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물건은 가족사진일 것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9 09:29: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