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를 잘 아는 이준배 예비후보…"공천관리위 세종을 지역 경선 확정"
  • 기사등록 2024-02-19 15:14:27
  • 기사수정 2024-02-19 20:06:3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22대 총선 세종을 지역구 경선 대상자로 확정된 세종시 (을)선거구 이준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9일 세종시민에게 기회를 주시면 승리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22대 총선 세종을 지역구 경선 대상자로 확정된 이준배 국회의원 예비후보[사진-이준배 국회의원 예비후보 캠프]

이준배 예비후보는 "어제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에서 세종을지역에 대한 경선지역 발표가 있어 함께 경쟁했지만 아쉽게 경선에 진출하지 못하신 다른 후보님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함께 하실 것을 간곡히 부탁하며 아울러 함께 경쟁하게 된 이기순 후보님에게도 축하인사를 하면서 흥행하는 경선으로 세종을 지역을 탈환하기 위해 함께 달려가자고 밝혔다.


한편 이준배 예비후보는 공천심사 당시 공관위원들에게 드렸던 자기소개를 소개했다.


이준배 예비후보자가 밝힌 소개서에 따르면 윤석열 대통령의 ‘세종 지역 7대 공약’과 최민호 세종시장의 공약과 선거전략을 설계했으며 이후 세종시장직 인수위 부위원장과 초대 경제부시장을 지냈다.


이준배 예비후보자는 본인의 특별한 경험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공업고등학교 졸업 후 대기업의 개발자로, 창업 후 100억 대 매출을 하는 중소기업 CEO로, 스타트 업을 육성하는 액셀러레이터로, 제 88호 최연소 기능 한국인으로, 그리고 세종시 경제부시장으로 늘 도전과 혁신으로 기업 경영부터 행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고 설명하면서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을 이기는 방법을 가장 잘 아는 준비된 후보라고 말하면서 기회를 주시면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19 15:14: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