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학생과 학부모의 대학진학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7월 12일 개최한 「대학입시 설명회」에 대강당 수용인원을 초과하는 인파가 몰려, 입시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번 `대학입시 설명회´는 `메가스터디´회장 손주은 강사를 초청해 ▴입시유형 분석 ▴대입지원 전략 설명 등 두 시간 강의로 진행하였으며,

 

이날 참석한 한 학부모는 “요즘 입시제도가 너무 복잡하고 어려운데, 이번 강의를 통해 대입 입시제도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하기도 했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대학입시설명회는 급변하는 대입제도 이해와 2016학년도 대입 합격전략과 학습방향을 세우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8월 1일부터 한 달간 매주 토요일 10시에 총 5회에 걸쳐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진행하는 `토요 진학코칭 교실´은 ▴학생부 관리 ▴수시 및 정시전형 이해 ▴진학진로 로드맵 등 체계적인 맞춤형 진로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토요 진학코칭 교실´은 7월 31일까지 구청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문화체육과(☎611-646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7-12 16:31: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