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23년  한해 지역사회를 나눔의 온기로 채운 자원봉사자들의 구슬땀을 기념하기 위한 제12회 세종특별자치시 자원봉사자대회가 15일 오후 2시에 아름동 복컴 3층 다목적강당에서 최민호 세종시장, 이순열 세종시의회 의장 및 자원봉사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1부 기념식은 센터장의 대회사에 이어 시장, 의장 축사, 시장 표창, 의장 표창, 교육감 표창, 국회의원 표창, 경찰청장 표창, 자원봉사 영상 감상 순으로 진행됐고 2부 화합의 장에서는 축하 공연에 이어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 중앙자원봉사센터장 표창, 명예의 전당 등재자 인증서 수여, 세종시 자원봉사센터장 표창, 자원봉사시간 인증서 및 배지수여, 자원봉사 사진·UCC 공모전 시상, 자원봉사 사진·UCC 수상작 감상, 후원 물품 나눔 순으로 진행됐다.



오늘 자원봉사자대회 국무총리 표창에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세종 지구협의회가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에는 문종숙, 신숙호, 이성윤, 김순옥이, 세종특별자치시장상에는 권영기를 22명이, 의장 표창에는 김현순을 포함한 3명이, 교육감 표창에는 김민주 외 2명이 표창을 수여 받았다.


자원봉사 1만 시간 이상에는 박노영을 비롯한 9천 시간 이상 인증자 등 704명이 자원봉사 인증서 및 배지를 수여 받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15 15:04: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