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민호 세종시장 관내 유망 중견기업 대표 만나 기업 애로사항 경청하고 적극 지원하기로...
  • 기사등록 2023-11-18 13:30:0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최민호 세종시장이 17일 관내 중견기업 대표들과 만나 간담회를 개최하고 이 자리에서 기업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상생발전을 통한 지속성장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최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장과 기업인이 형식적으로 만나는 행사를 탈피한 기업의 애로사항을 듣고 실질적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라며 이를 통해 세종시 경제발전을 모색하자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서창산업, 켐트로닉스, 코아비스, 콘티넨탈오토모티브일렉트로닉스, 타이어뱅크,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한국콜마 등 관내 중견기업 대표, 유관 기관 관계자가 참석, 기업의 안고 있는 지속성장 방해요인과 세종시의 적극적인 지원를 당부했고 최 시장은 기업 민원을 전담 처리할 시장 직속 부서를 신설,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검토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답했다.


특히, 참석한 대부분의 중견기업 대표들은 한결같이 인재 영입에 애로사항이 많다며 인력공급은 기업의 토착화와 경영실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인력공급 문제 해결에 시가 적극 나서 줄 것을 건의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8 13:3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