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농업인 한마음 대회 성료…"농업인과 관계자 등 천여명 참석"
  • 기사등록 2023-11-08 14:21:30
  • 기사수정 2023-11-08 14:45:1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8일 오전 10시부터 세종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제10회 세종시농업인한마음대회가 농업인 및 관계자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제10회 세종시농업인한마음대회가 농업인 및 관계자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농촌지도자세종연합회와 생활개선세종시연합회가 공동 주관하고 세종시 농업인 단체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농업인의 화합과 단결로 세종농업·농촌의 활력화를 도모하고 변화하는 농업기술 정보교환 및 세종 농업인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개최된 행사로 개회 선언, 내빈소개, 국민의례, 농업발전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대회사, 격려사, 축사, 결의대회, 화합의 떡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다.


화합의 떡 절단식 [사진-대전인터넷신문]


행사장에 설치된 먹거리 부스[사진-대전인터넷신문]

2부 행사로는 경품 추첨 및 지급, 명랑경기, 공연, 경기 시상, 폐회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밖에 다양한 화합의 떡 절단식 설치로 참석자들로부터 내실 있는 행사라는 호평을 받았다.


최민호 세종시장, 이순열 세종시의회 의장, 관내 조합장, 읍면 동장, 농업인 관계자등이 제10회 세종시농업인한마음대회에 대거 참석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오늘 행사에는 최민호 세종시장, 이순열 세종시의회 의장, 관내 농협 조합장, 읍면동장, 농업인 및 관계자 1천여 명이 참석, 대회의 의미를 짐작케 했다.


우수농업인에 장주현(조치원), 황인범(연기면), 임달수(연동면), 김언연(부강면), 이재호(금남면), 인정순(장군면), 김정우(연서면), 박민수(전의면), 안호진(전동면), 이원숙(소정면) 등 10명이 수상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날 우수농업인에는 장주현(조치원), 황인범(연기면), 임달수(연동면), 김언연(부강면), 이재호(금남면), 인정순(장군면), 김정우(연서면), 박민수(전의면), 안호진(전동면), 이원숙(소정면) 등 10명이 최민호 시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여받았다.


이어 농업인 기술지도에 공이 많은 농촌지도 공무원에 대한 표창에서는 세종시 농업기술센터 지방행정주사보 김미숙과 동센터 지방운전주사 조병주가 유공 공무원 표창을 수여 받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08 14:21: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